정지영고문과 함께한 사천성일대의 산행을 마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희일 댓글 2건 조회 3,456회 작성일 05-07-28 09:34본문
지난 6월30일부터 7월26일까지 알자여행의 정지영고문과 함께한 사천성일대의 산행여행은 떠나기 일주전 우연한 기회로 알자여행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 되었다.외국배낭여행을 두달동안 다녀와 피로도 채가시지도 않은지 20여일밖에 되지않아 망서렸으나 정고문님을 만나 본후 시원시원한 정고문님의 인품과 산을 좋아 하는 나이기에 또한 중국에 대한 호기심도 발동해 무작정 사천성일대의 여행에 따라 나섰다.여행시작 처음부터 서울에 돌아올때까지 치밀한 사전준비와 해박하고 풍부한 중국에 대한 상식은 중국에 대한 무지한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여행에 따른 아무 불편함도 없이 아주 만족스럽게 마칠수있어 이 난을 통해 알자여행사와 정지영고문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글을 올립니다.
중국전문여행사 알자여행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여행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그동안의 고마운 마음을 표합니다. 정고문님 감사합니다.
중국전문여행사 알자여행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좋은 여행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그동안의 고마운 마음을 표합니다. 정고문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조창완님의 댓글
조창완 작성일대단한 여행이었군요. 부럽습니다 그려...
정지영님의 댓글
정지영 작성일김선생님의 많은 여행 경험과 부지런함 덕분에 즐겁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
글구 김선생님의 산행 체력 정말 대단하십니다. 쓰꾸냥산 2째 날 저는 중간지점 간하이즈 에서 낙오(?)하고, 맥주만 마시고 있었는데 김선생님은 해발 4000 미터인 만년설 아래 종점까지 평지 걷듯이 갔다와서 모든 중국인들을 놀라게 하신것 지금도 생생합니다.